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낸 스타들이 살고 있는 럭셔리한 저택들!

83

앞으로 보여드릴 호화로운 저택들은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의 집입니다. 수십 년간의 시간동안 다양한 연예활동을 해온 스타들은 그동안 벌어들인 수익으로 가장 멋있고 화려한 모습의 저택들을 살 경제적인 여유가 있을 텐데요!

스타들은 그들의 일상을 어떻게 살아가는지, 또 그들의 자산은 얼마 정도인지 궁금하시다구요? 지금부터 그들이 살고 있는 저택들의 상상을 초월할 금액과, 모든 것을 고려한 최고의 위치, 또 집 내부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살펴볼게요! 어마어마한 액수에 여러분들은 깜짝 놀랄 것입니다!

비와 김태희 – 이태원, 62억 원

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의 신혼집이 화제입니다. 두 사람은 처음에 비와 그의 가족이 함께 살던 청담동 빌라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했으나, 2017년 비가 신혼집으로 장만한 주택으로 이사를 갔는데요. 현재 비와 김태희 부부가 살고 있는 이 주택은 이태원의 소월길에 위치해 있으며 경리단길, 해방촌, 이태원은 물론 남산 등 서울 중심과도 가깝고, 접근성이 뛰어나며 교육 환경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. 또 지상 2층, 지하 1층 구조로 이루어져 있고, 연면적이 무려 99평이라고 하네요. 이 주택을 비가 얼마에 구입했는지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, 국토교통부 실거래 가를 통해 주택 인근을 조회해보면 최소 50억 원대 이상에 매매가 형성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